상단여백
HOME URD운동 한목협 명예회장단모임
한목협 명예회장단 모임한목협 명예회장단 모임을 덕수교회에서 갖다.

한목협 명예회장단 모임을 갖다.

2018년 5월 23일 오후 3시 / 한목협 명예회장단 모임
모임장소:서울 덕수교회 카페, 모임인원:손인웅,조성기,전병금,김경원,이성구 목사님 ,미래포럼 편집장 천현옥목사, 한목협 사무국장이 참석하였다.

오후 3시쯤 모두가 다 모인 후 전병금 목사님 기도로 시작하다.

기도후에 이성구 대표회장이 토의에 대한 주제를 이야기 하며 손인웅 목사님께서 한목협의 위치를 말씀하시다. 이어서 조성기 목사님께서 한국기독교의 3대 연합기관에 관한 현재의 상태를 말씀하시고 한목협이 진행시킬 3가지 방향을 말씀하시다.

이어 이성구 회장의 한목협 공동성명서와 한목협의 입장을 말씀하고 전체 의견을 구하다.

이어 전병금 목사님께서 한목협의 현재 역량과 방향을 상기시켰다.

미래포럼 편집장 천현옥 목사님이 한목협과 기독교 각 교단 협조에 관하여 논의하다.

김경원 목사님께서 한목협의 현재 현황과 회복되어야 할 방법 등을 제안하셨고 이에 손인웅 목사님과 조성기 목사님께서 좀 더 효율적인 방법과 한목협 수련회에 대하여 말씀하셨고, 6월 수련회를 한목협의 역활과 새롭게 체제정비와 관련 모든 목협들의 활성화와 협력강화와 내실화를 통하여 이전의 한목협의 능력과 체제를 갖추기로 목표를 정하였다. 이에 한목협 모든 회장단과 한목협을 있게한 모든 목협회장단과 이전 모든 원로들이 합력하고 연락하여 6월 수련회를 모우며 옥한음 목사님께서 원하셨던 한목협의 기능을 회복하기로 결정하였다.

수련회와 마무리 토의를 마치고 손인웅 목사님의 기도로 모든 회의와 담화를 마치다.
마침 시간은 오후 4시30분이었다. 기도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모든 순서를 마치다.

** 본 모임의 세부 토의 내용은 한목협 회의록에 기록되었으며, 본 모임에 관한 기사는 오해와
분쟁을 방지하고자 간략한 소식만 전하게 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무국 올림

사무국  kpastor1998@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기독교목회자협의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