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회의결과
한목협 임원 총무단 모임한목협 수련회 결과 및 20주년 행사 계획 준비모임

9월 19일 11시 30분 달개비 식당에서 한목협 임원 및 총무단이 모이다.
참석자는 회장 이성구 목사 외 김자종 목사,김찬곤 목사, 안중학 목사, 최은식 신부,이세령목사,김대진 목사,사무국장이 모이다.

모임 의제는 한목협 수련회 결과 보고 및 2018 분석리포트 출판 및 판매 배부 결과로 보고하였다. 점심 식사기도로 안중학 목사님이 하신 후 간략 식사 후 회장 이성구 목사의 사회로 모인 취지를 설명하신 후 사무국장 준비자료로 간단히 보고를 하다.

수련회 보고 후 회계보고시 회계보고가 기재오류와 합산 금액이 차이가 발생하여 회계보고는 다시 정정하여 다음 임원 및 총무단 회의 때 재 보고하기로 하다.
본 모임 주 의제로 20주년 행사 준비와 구성에 관하여 의견을 구하다.

최도미닉 신부,김자종 목사,이세령목사,안중학 목사 등이 의견을 제시하며 각각의 의견에 관하여 토의 및 의논을 다루다. 김찬곤 목사의 조언과 실무팀의 구성안을 같이 논의하다.

총무단 모임에서 11월 20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사랑의 교회에서 한목협 20주년 기념행사를 가지도록 잠정적으로 결정하다. 예배와 축하, 기념포럼, 식사로 이어지는 행사를 기획하기로 하다.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는 어떤 사회, 어떤 교회를 꿈꾸어가야 하는지를 물어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여 정부가 준비하는 3.1절 100주년 기념준비위원장인 한완상 박사를 강사로 교섭하기로 하다. 그 준비를 위하여 김찬곤목사가 준비위원장을 맡으시고 최은식신부, 김자종, 안중학, 이세령, 김대진, 윤재지 목사가 준비위원으로 섬기도록 하다.

이상 회의를 마치니 오후 2시였다.

사무국  kpastor1998@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기독교목회자협의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