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9/30(화) 세월호 실종자 유가족 위로예배

지난 4월 16일 세월호 참사가 발생한 이후 155일이 지났지만 아직도 열 명의 실종자가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뢰올 말씀은 1998년 창립 이후부터 이 땅의 소외되고 그늘진 곳에 찾아가 함께 아픔을 나눈 바 있는 한목협에서 세월호 실종자 유가족들과 함께 아래와 같이 위로예배를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세월호 침몰 사고 가족대책본부가 마련된 팽목항에서 드리는 금번 위로예배는 아직도 아들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실종자 유가족과 또한 실종자 수색에 참여하고 있는 잠수사들께 예수님의 사랑을 담은 작은 위로의 마음을 전해드리고자 마련되었습니다.

9월 30일(화) 오전11:30 진도체육관에서 실종자 수색에 헌신하고 있는 분들과 함께 드릴 본 예배의 의미를 혜량하시어 한국교회와 우리 사회를 앞서 섬기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후원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 한목협 팽목항 실종자 유가족 위로예배 -

▶ 일시: 2014년 9월 30일(화) 오전 11:30(집결 후에 현지상황에 따라 예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장소: 진도 팽목항 및 진도군체육관
(사전 집결장소 : 팽목횟집 앞 전남 진도군 임회면 팽목길 3-12, ☏061-544-1975)

▶ 오시는 방법
1. 서울에서 함께 출발하시는 운영위원은 용산역에서 오전7:23 목포행 KTX를 타고 목포역에서 하차하여 단체버스로 진도로 이동할 예정이며, 귀경은 목포역에서 오후5:35 출발(용산역 도착 저녁9:02)하는 KTX를 이용하게 됩니다.
※ 용산역에서 출발하실 운영위원들님은 열차표 준비로 인해 사무국으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자가용으로 바로 오실 분은 오전11:30까지 상기한 장소로 직접 오시면 됩니다.

▶ 주최: 한국기독교목회자협의회(대표회장 김경원 목사)
▶ 협력: 진도군교회연합회

▶ 행사협조 요망사항: 세월호 참사로 인한 유가족과 피해자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한목협 소속교회의 마음을 모아주시면 유가족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금 전액은 실종자 유가족 위로와 실종자 수색작업에 수고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 성금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401-729470(한목협)

한목협  churchr@churchr.or.kr

<저작권자 © 한국기독교목회자협의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목협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